편안한 임플란트, 안전하게~

TRIOs3+3D CT영상

트리오스3(Trios3)장치를 이용하여 치아 및 주변 연조직을 스캐닝하여 정보를 저장하고 오스템사의 임플란트설계팀으로 전송합니다. 동시에 3D CT 촬영영상도 보내주게 되는데. 이 두 디지털 자료를 합성하여 임플란트 식립 계획에 활용합니다.

원가이드 장치준비

오스템임플란트사의 임플란트 설계팀은 CT영상과 스캐닝된 구강정보를 바탕으로 일차 설계를 치과로 보내주며, 치과의사와 원격으로 설계를 수정 또는 검토합니다. 임플란트식립을 위한 설계가 종료되면 이를 바탕으로 임플란트식립시 위치, 깊이, 각도를 가이드해주는 장치 즉, 원가이드장치를 제작해야하는데, 미소안치과에서는 자체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절개없는 수술

수술당일 이가생깁니다!!

원가이드 장치를 이용하여 잇몸을 열지 않고 수술할 수 있으며, 수술후 출혈, 부종, 통증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는 수술방법입니다. 매우 정확하며 안전합니다. 술자의 컨디션에 의존하지 않는 수술법입니다. 수술당일날 임시치아를 끼워드리며(임시치아 본원 밀링머신이용 제작), 당일 식사가 가능합니다. 실제 전체치아가 없는 분도 하루에 모든 치아식립후 당일 식사가 가능하셨습니다.

원가이드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안아프고 쉬운거였으면 진작에 했지! 임플란트 하고 잘먹어서 살쪄서 큰일이야 책임져!^^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단언컨데 임플란트 아프지도 힘들지도 않습니다. "
안 민 석
미소안치과원장

수술날 바로 이가 생깁니다.